미국 이민와서 의외로 가장 충격적이었던 거 > 유머/이슈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오늘방문자: 328678명 어제방문자:508294명 전체방문자: 13303639064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렛츠벳 라바카지노

유머/이슈

미국 이민와서 의외로 가장 충격적이었던 거[0]
조회:460추천:0등록날짜:2024년07월05일 09시25분

미국 이민와서 의외로 가장 충격적이었던 거

profile_image

닉네임
아르헨티나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평가하기
활동지수
계급:level_12 대위 | 포인트:13,891 | 전체순위:727
작성글
작성글:706 | 댓글:1,482
소개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르헨티나
댓글 0건 조회 460회 작성일 24-07-05 09:25

본문

https://www.daumd08.net/humor/20970


2130706433_gbpWqehC_0521a4af1e12ea36274a4a89bcab05667b3c86bf.webp


미국에서의 부추의 존재….




우리나라에서는 흔하디 흔한 야채인 부추!!!!
영어로는 chives!!



미국서는 파슬리 로즈마리 페퍼민트 같은 향 내는
허브라는거!!!!!!!!

그래서 가격이 조오올라 비쌈 ㅠㅠ



2130706433_r7IgSDpO_dad3d01d07fc08eda15eeac1659c8c87bae87580.webp

이게 어느 정도게???

2130706433_IfWVd4s5_d2f40a2fcf3144bd7cce0a90f94d4b1d95572626.webp


14그람임


가격이

2130706433_2yeJqxZd_483ddb4d3e94d9042050ea4340f10129b8f1c25a.webp


2불 49전…


1300원 환율로 계산해도 3000원 넘어감


대충 네이버에서 찾아봤는데 부추전 만들려면 최소 100g 필요하대….


저거 7개 정도 필요하다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2만원 부추전이되는거임 ㅋㅋㅋㅋ
10만원보단 낫네 ㅋㅋㅋㅋㅋㅋ
그래듀 술집가는거 아니고 내가 만드는거면 개비싼거 아니냐고 ㅠㅠ





물론 한인마트에서는 좀 저렴할 수 있고 키우는 것도 방법임 ㅋㅋㅋ 나는 미국 개시골 살아서 한인마트 없고 채소 키울만큼의 열정이 잇지는 않아서 ㅋ


사실 부추 자체에 대한 그 생각이 없었는데 울엄마 우리집 잠시 놀러왓다가 이거보고 개충격 먹고 돌아감 그래서 한번 글 써봄


추천 비추천
내댓글 보기  

댓글목록

검색

Total 21,218건 1 페이지
유머/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공지]
level_10 운영진
04/05 5582053
21218 09:59 7
21217 09:37 7
21216 09:35 4
21215 09:32 5
21214 09:26 2
21213 09:22 3
21212 09:21 5
21211 09:18 3
21210 09:11 3
21209 09:08 3
21208 06/26 14
21207 06/26 17
21206 06/26 14
21205 06/26 10
21204 06/26 12
21203 06/26 9
21202 06/26 10
21201 06/26 9
21200 06/26 11
21199 06/26 9

검색

#다음드 #먹튀검증 #먹튀 #검증업체 #슈어맨 #다음드2 #라이브스코어 #토토커뮤니티 #토지노 #스포츠토토 #토토검증 #토토사이트 #꽁머니 #보증업체 #안전사이트 #누누티비 #티비위키 #오케이툰 #블랙툰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렛츠벳 라바카지노

다음드는 게시물을 제공하는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라이브티비는 게시물에 대한 법정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