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5월 24일 롯데 VS NC 국내 야구 > 스포츠 픽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오늘방문자: 186470명 어제방문자:275489명 전체방문자: 1970813483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 픽 게시판

⚾KBO⚾ 5월 24일 롯데 VS NC 국내 야구[72]
조회:434추천:0등록날짜:2023년05월24일 17시55분

⚾KBO⚾ 5월 24일 롯데 VS NC 국내 야구

profile_image

닉네임
직박구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평가하기
활동지수
계급: 대위 | 포인트:13,852 | 전체순위:710
작성글
작성글:197 | 댓글:124
소개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직박구리
댓글 72건 조회 434회 작성일 23-05-24 17:55

본문

https://www.daumd08.net/toto_discuss/68329

롯데 선발은 한현희가 나온다.

최근 경기 한화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주며

12이닝 무실점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는 렉스가 2군으로 빠지면서

장타력이 확실히 줄어든 모습을 보여 주고있다.

NC 선발은 최성영이 나온다.

시즌 첫 선발로 최근 삼성과의 홈경기에서 1이닝 2안타 투구를 보여줬다.

올시즌 투구내용을 보면 좋은 편이다.

NC 타선도 득점권에서 번번히 범타로 물러나며

집중력면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 주고있다.




9.5 언더

추천 비추천
내댓글 보기  

댓글목록

profile_image

한템포업님의 댓글

한템포업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최성영이 선발??? 이네?

86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하고싶다님의 댓글

하고싶다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이학주도 선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사리사리님의 댓글

사리사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한현희만 불쌍하노

profile_image

핵심자원님의 댓글

핵심자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실투네

42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앗싸가오리님의 댓글

앗싸가오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오늘 은 왜 이래?

92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국뽕짬뽕님의 댓글

국뽕짬뽕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와.. 전발아 수비 왜그모양이냐

profile_image

낙장불입님의 댓글

낙장불입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심판 왜저래

70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건들면터져님의 댓글

건들면터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1회부터 볼질이냐? 지겹다 그만좀해라 쫌쫌

profile_image

오링님의 댓글

오링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김민수 개학주 선발 지금까지 이번시즌 전패

profile_image

바람따라서님의 댓글

바람따라서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병살 가자~

profile_image

단짠단짠님의 댓글

단짠단짠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전준우는 되는게 없다...ㅋㅋㅋㅋㅋ

43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뽀나스님의 댓글

뽀나스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투수 뭐하냐

profile_image

뽀찌주라님의 댓글

뽀찌주라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저걸 잡아주네.ㅋ

profile_image

오라버니님의 댓글

오라버니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수비 저걸 못잡아?

profile_image

가시나무새님의 댓글

가시나무새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나이쑤 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라이센스님의 댓글

라이센스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그래도 잘쳤네

profile_image

벤투님의 댓글

벤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드라마 쓸 뻔 했네

profile_image

레알마드리드님의 댓글

레알마드리드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유강남보단 낫네 ㅋㅋ 도루 아웃 ㅅ

profile_image

한번에털자님의 댓글

한번에털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아니 또 안잡아주네

profile_image

베팅하자님의 댓글

베팅하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견제좀해라 인간아

profile_image

토토전문님의 댓글

토토전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에휴 심판 그냥 2군으로 가라

profile_image

한판더님의 댓글

한판더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오늘 심판 왜저러냐

profile_image

토토한판님의 댓글

토토한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김주원 삼진인데ㅡㅡ

profile_image

파리생제르맹님의 댓글

파리생제르맹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심판때문에 가운데만 가네

profile_image

레게노님의 댓글

레게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민수2군보내라

profile_image

백전무패님의 댓글

백전무패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전부 2군 보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도박천국님의 댓글

도박천국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이학주는 진짜 레전드네 ㅋㅋㅋㅋㅋ

72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바나나킥님의 댓글

바나나킥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롯데는 이학주 나오면 진다 ㅋㅋㅋㅋㅋ

68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ball333님의 댓글

ball333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감사합니다

58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베팅님의 댓글

베팅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삼진 가즈아

profile_image

핸디캡님의 댓글

핸디캡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140될까말까하구만 예측스윙하노ㅋ

profile_image

한번따자님의 댓글

한번따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나이쑤 삼진 ㅅㅅㅅ

profile_image

또라이몹님의 댓글

또라이몹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가 롯데했다

profile_image

한방터져님의 댓글

한방터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아섭아 아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한템포업님의 댓글

한템포업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디져라~~~~~~ 제발 ㅋㅋㅋㅋ

profile_image

하고싶다님의 댓글

하고싶다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롯데는 김민석만 야구하냐ㅎㄷㄷ

profile_image

사리사리님의 댓글

사리사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지리네 공

profile_image

핵심자원님의 댓글

핵심자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진욱이 각성했노

profile_image

앗싸가오리님의 댓글

앗싸가오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뭐하냐 선발 바꿔라

profile_image

국뽕짬뽕님의 댓글

국뽕짬뽕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삼진 ㅋㅋㅋㅋ 나이샤

profile_image

낙장불입님의 댓글

낙장불입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민석이 진짜 수비 잘하네

profile_image

건들면터져님의 댓글

건들면터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답답한 경기네타선심각하네 두팀다ㅋㅋ

67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오링님의 댓글

오링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최성영 또 나오네

profile_image

바람따라서님의 댓글

바람따라서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민석 하나 보여줘 신인왕

profile_image

단짠단짠님의 댓글

단짠단짠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ㅋㅋㅋㅋㅋ 롯데 ㅂㅂ

91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배팅따라님의 댓글

배팅따라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헐 롯데타선 개못해.. 진짜 ㅋㅋ

profile_image

뽀나스님의 댓글

뽀나스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마틴 교체해라ㅋ

profile_image

뽀찌주라님의 댓글

뽀찌주라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겁나 못치네 출루율도 별로고ㅋ

profile_image

토토먹튀님의 댓글

토토먹튀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쉬운거를 어렵개 잡노 ㅋㅋㅋ

profile_image

오라버니님의 댓글

오라버니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볼넷은안돼

profile_image

가시나무새님의 댓글

가시나무새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롯데는 안잡아주노

profile_image

라이센스님의 댓글

라이센스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심판존 다시 시작

profile_image

벤투님의 댓글

벤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지시환이 유강남보다 낫네

profile_image

레알마드리드님의 댓글

레알마드리드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노검이 수비는 잘하지

profile_image

한번에털자님의 댓글

한번에털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강남이보다 도루저지는 잘하네

profile_image

베팅하자님의 댓글

베팅하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지시완이 번트랑 수비랑 지리네 오늘ㅋ

profile_image

토토전문님의 댓글

토토전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오늘 NC도 타격 안된다

profile_image

한판더님의 댓글

한판더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마티은 X맨이였어 ㅎㅎ

profile_image

토토한판님의 댓글

토토한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마그레디 ㅅㅅ

profile_image

파리생제르맹님의 댓글

파리생제르맹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롯데 요즘빈타네

profile_image

레게노님의 댓글

레게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마틴방출해라.. 답없다

profile_image

백전무패님의 댓글

백전무패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병살타 ㅋㅋ

profile_image

브라질님의 댓글

브라질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볼펜이 쓰레기다 진짜

profile_image

도박천국님의 댓글

도박천국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삼진이네

profile_image

바나나킥님의 댓글

바나나킥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위압감0 ㅋㅋ

profile_image

베팅님의 댓글

베팅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박세혁이 뭔 2번이야 ㅋㅋ

profile_image

핸디캡님의 댓글

핸디캡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이거 언더 90프로 ㅅㅅㅅ

profile_image

한번따자님의 댓글

한번따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ㅋㅋㅋㅋㅋㅋㅋㅋ 식물타선 진짜 언더다 이건

profile_image

또라이몹님의 댓글

또라이몹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이건 언더지

profile_image

핵심자원님의 댓글

핵심자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언더 ㅅㅅㅅㅅㅅ

profile_image

앗싸가오리님의 댓글

앗싸가오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잘 먹었습니다~~~

profile_image

국뽕짬뽕님의 댓글

국뽕짬뽕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나이슷ㅅㅅㅅㅅㅅ

검색

Total 10,504건 1 페이지
스포츠 픽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공지]
운영진
04/05 693029
10504 06/19 64
10503 06/19 26
10502 06/18 29
10501 06/18 95
10500 06/18 31
10499 06/18 33
10498 06/17 43
10497 06/16 54
10496 06/16 106
10495 06/16 49
10494 06/15 99
10493 06/15 44
10492 06/14 50
10491 06/14 115
10490 06/13 59
10489
댓글(37)
06/13 97
10488 06/12 52
10487 06/12 109
10486 06/11 57
10485 06/11 122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업카지노 라바카지노 대물카지노 판도라 페가수스 페스타 타워벳 마카오 강남벳 TAO 볼트카지노 히츠

다음드는 게시물을 제공하는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라이브티비는 게시물에 대한 법정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