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 떨어졌나보네[0]
조회:14추천:0등록날짜:2026년06월23일 15시06분
주식이 떨어졌나보네
페이지 정보

본문
https://www.daumd08.net/free/548505
외인들이 싼값에 겁나 사서 들어올리고
전고점 뚫어버리면 다시 전부 매도시키고 ㅋㅋㅋㅋ
사이드카 발동하고 ㅋㅋㅋㅋ
아주 그냥 외인들에 의해 K주식 들쑥날쑥
외인들 팔면 국내 개미들 우루루 사재끼고 ㅋㅋㅋ
몇달새 고거 반복 ㅋㅋㅋ
추천 비추천
- 내댓글 보기


